핫타임뉴스

구리시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니드클린’과 업무협약 맺어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0/26 [17:55]

구리시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니드클린’과 업무협약 맺어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0/26 [17:55]

 

구리시(시장 백경현) 갈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한진숙)는 지난 24일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좔)가 전문 청소업체 니드클린(대표 김유미)과 ‘The 기쁨. The 행복 갈매동 만들기’ 복지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대상자가 건강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효율적인 주거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갈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비위생적인 환경에 노출된 세대를 발굴  연계하면, 니드클린과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대상 가정을 방문해 전문적인 청소 및 수납 정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니드클린 김유미 대표는 “올해 7월부터 봉사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고, 청소를 다 마친 후 취약 가구들의 행복한 얼굴을 보니, 감동이 두 배가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구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박좔 민간위원장은 “쉽지 않은 일에 먼저 찾아 와 주신 니드클린 대표님과 직원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전한다,”라며, “관내 청소가 꼭 필요한 세대를 지원하고 지역사회 돌봄체계 구축에 힘쓰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니드클린은 경기도 구리시 갈매동에 위치하고 있는 종합청소업체로 에어컨, 입주, 사무실, 외창, 식당, 준공청소 등 전문적인 청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