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희)은 지난 1월 6일(월), 양주러닝크루(대표 성명훈)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양주러닝크루는 총 16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단체로, 달린 거리 당 50원을 후원하는 이벤트를 작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였으며 회원들의 자발적인 후원모금액까지 합쳐 총 86만원의 후원금을 모금하였다.
후원전달식에 참여한 양주러닝크루 성명훈 대표는 “연말을 맞이해 회원들과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의 달리기가 양주시 내 장애인에게 작은 희망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은 “양주시 지역주민분의 소중한 후원모금액을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믿고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양주러닝크루와 함께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를 함께해 지속적인 인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회답했다. 한편,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19년 개관 이후 지역 주민 단체, 유관 기관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 인식 개선 사업 및 의료, 교육, 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장애인 복지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양주시 유일의 장애인 복지관이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