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은평구립도서관, 5월 '두근두근, 쉼표데이!' 성료

푸드테라피,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노영찬 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05:40]

은평구립도서관, 5월 '두근두근, 쉼표데이!' 성료

푸드테라피,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노영찬 기자 | 입력 : 2024/05/24 [05:40]

▲ 두근두근, 쉼표데이! 먹거리, 체험부스


[핫타임뉴스=노영찬 기자] 은평구는 은평구립도서관 주관으로 5월 가정의 달 맞아 시행한 ‘두근두근, 쉼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두근두근, 쉼표데이!’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부터 홀수달 마지막 주 토요일 시행하는 도서관 자체 문화의 날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부모 참여 프로그램 ‘엄마아빠 행복+ 푸드테라피:생화 꽃 케이크 만들기’ ▲영화도 보고! 그려도 보고! ▲포룸 VR 체험 및 토론 등 성인부터 아동까지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게 구성했다.

또한 도서관 앞마당에서는 팝콘과 솜사탕을 맛볼 수 있는 먹거리와 함께 ▲페이스페인팅 ▲디폼 블록 만들기 ▲태양광 진동 로봇 만들기 등 다채로운 15가지 문화 체험행사를 운영했다.

특히, 어린이 선수들이 참여하는 드론 축구대회를 개최해 온 가족이 함께 응원하는 열린 경기를 치렀다.

행사에 참여한 도서관 이용자는 “팝콘, 솜사탕을 먹으며 여러 가지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매번 기대되는 행사로 아이들이 도서관을 좋아하게 됐다”고 말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두근두근, 쉼표데이!’에 참여해 주신 지역 주민분들께 감사하다”며 “7월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