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왕시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대상 ‘사랑의 반찬 나눔’ 진행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5/24 [13:54]

의왕시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대상 ‘사랑의 반찬 나눔’ 진행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5/24 [13:54]

▲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대상 ‘사랑의 반찬 나눔’ 진행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왕시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1일 혼자 사시는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정성 가득한 반찬을 제공하는 ‘사랑의 반찬 지원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달에 이어 2회째인 이번 나눔행사에서는 소불고기, 계란말이, 얼갈이 열무김치 등 정성스럽게 준비한 반찬을 혼자 사시는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건강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올해는 연말까지 총 6회에 걸쳐 반찬나눔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내손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병하 위원장은 “혼자 사시기에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어르신들의 건강을 챙긴다는 자부심으로 활동에 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랑의 반찬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등 취약계층 지원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밝혔다.

권희순 내손2동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적극적인 나눔 활동은 지역주민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함은 물론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지역사회로 발전해 나가는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협의체 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