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익산시 황등도서관, 아이와 어른 위한 공예 프로그램 운영

다음 달부터 '위풍당당 실버라이프', '부모랑 아이랑 책과 꼼지락' 진행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5/28 [11:21]

익산시 황등도서관, 아이와 어른 위한 공예 프로그램 운영

다음 달부터 '위풍당당 실버라이프', '부모랑 아이랑 책과 꼼지락' 진행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5/28 [11:21]

▲ 익산시 황등도서관, 아이와 어른 위한 공예 프로그램 운영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익산시 황등도서관이 어린이와 어른을 위한 공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황등도서관은 다음 달부터 '위풍당당 실버라이프'와 '부모랑 아이랑 책과 꼼지락'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위풍당당 실버라이프'는 다음 달 13일부터 21일까지 목요일과 금요일에 50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웃음 치료, 만들기, 스트레스 해소법 등 100세 시대를 건강하고 행복하게 준비할 수 있는 강좌로 마련했다.

'부모랑 아이랑 책과 꼼지락'은 1~3학년 초등학생과 양육자를 대상으로 6월 15일부터 7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한다.

매주 책과 관련된 공예활동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부모와 자녀 간 유대감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참여 신청은 익산시 통합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오는 29일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황등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박철순 영등시립도서관장은 "앞으로도 연령과 분야에 맞춘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