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장수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토요상설마당’개최

오는 6월 1일과 8일, 누리파크 일원에서 다채로운 문화공연 선보여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5/30 [10:21]

장수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토요상설마당’개최

오는 6월 1일과 8일, 누리파크 일원에서 다채로운 문화공연 선보여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5/30 [10:21]

▲ 장수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토요상설마당’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장수군은 오는 6월 1일과 8일 2회에 걸쳐 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가 누리파크 일대에서 ‘토요상설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수군이 후원하고 생문동이 주관하는 ‘토요상설마당’은 장수 지역 주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주민들이 함께 문화 나눔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공연과 전시·체험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공연과 전시·체험을 위해 26개 동호회의 동호인 99명이 참여에 나선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장수재능시낭송회’ 등 15개 동호회가 시낭송회, 색소폰, 난타, 통기타 등을 통해 각자 예술적 재능과 열정을 바탕으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장수캘리그라피’, ‘바늘한땀사랑한땀’ 등 12개 동호회가 체험 부스를 운영해 군민과 누리파크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키링만들기, 레진팔찌만들기 등의 체험 행사를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정영모 회장은 “지역 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생활문화예술동호회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장수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계획으로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