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리포이드 재단 지원사업 참여가족을 위한 함께 화합의 시간 가져

가족간의 사랑이 가득했던 리포이드 패밀리데이!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5/30 [12:37]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리포이드 재단 지원사업 참여가족을 위한 함께 화합의 시간 가져

가족간의 사랑이 가득했던 리포이드 패밀리데이!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5/30 [12:37]

▲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리포이드 재단 지원사업 참여가족을 위한 함께 화합의 시간 가져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5월 29일 수요일 복지관 체육관에서 리포이드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독일 리포이드재단의 지원사업으로 시작된 독일-한국의 이어짐과 본 사업을 참여하게 된 장애 가족들과의 만남, 성장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기획되어 가정의 달인 5월마다 진행됐으며 올해 8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리포이드 유소년 축구단, 루멘 챔버 오케스트라단, ABA부모양성가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150여명의 리포이드 가족들이 모여 가족파우치 만들기 체험과 함께 버블&마술공연을 관람하고 함께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리포이드 가족’만의 특별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리포이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의 김수은 관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리포이드 아이들이 자라는 것, 리포이드 가족들이 행복해 하는 것을 보며 같이 행복합니다. 늘 김형석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이렇게 대가족이 되어가는데, 서로 의지가 되는 든든한 인연이 오래오래 이어지길 바랍니다.” 고 말씀을 전했다.

본 행사를 후원한 김형석 대표는 ‘매년 리포이드 가족들과 함께여서 기쁘고 오늘 하루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가족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씀을 전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글로벌 프로젝트 일환으로 2015년부터 현재까지 리포이드 재단으로부터 5억3천여만원을 지원받아 장애인 가족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