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청남도, 베이밸리 비전 선포 기념 슈퍼콘서트 연다

26일 충남·경기 공동 개최…18일까지 입장권 신청받아 추첨 증정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14 [06:42]

충청남도, 베이밸리 비전 선포 기념 슈퍼콘서트 연다

26일 충남·경기 공동 개최…18일까지 입장권 신청받아 추첨 증정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14 [06:42]

▲ 베이밸리 비전 선포 기념 슈퍼콘서트 연다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충남도와 경기도가 베이밸리 비전 선포를 기념하기 위한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도는 오는 26일 오후 6시 40분부터 충남도청 다목적광장(남문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충남-경기 베이밸리 비전 선포 기념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베이밸리는 수도권 집중 완화 및 지방 주도 국가 균형발전 실현, 아산만권 경제 성장을 통한 국가 경제 성장 견인 등을 위해 추진 중인 민선 8기 ‘힘쎈충남’ 1호 과제로, 도는 경기도와 업무협약을 맺고 베이밸리 기본계획을 수립해 발전 전략을 마련하는 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슈퍼콘서트는 베이밸리 비전을 대내외 알리고 베이밸리 건설에 대한 도민의 관심과 열망을 끌어올리고자 추진한다.

이번 슈퍼콘서트에는 장윤정, 서영은, 안성훈, 진해성, 나상도 등 유명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베이밸리에 대한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입장권은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충남서로이(e)음 누리집에 접수한 신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며, 결과는 당첨자에게 문자(SMS)로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한편 양 도는 슈퍼콘서트에 앞서 26일 충남도청 대회의실에서 김태흠·김동연 지사가 참여하는 공동 기자간담회를 갖고 베이밸리 미래 비전과 광역생활권 형성·탄소중립 산업 전환 등 상생 협력 사업을 발표할 예정이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