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원주시의회 문화도시위원회, 동부순환도로 개설 현장 안전 점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4 [15:03]

원주시의회 문화도시위원회, 동부순환도로 개설 현장 안전 점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4 [15:03]

▲ 원주시의회 문화도시위원회, 동부순환도로 개설 현장 안전 점검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원주시의회 문화도시위원회는 6월 14일 오후 1시에 동부순환도로 번재소류지~백호정사간[대로-13호] 개설사업 현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원주시 북부권과 동부권을 연결하는 도로 현장의 안전 실태 점검과 공사 과정에서 발생한 민원 사항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유오현 위원장을 비롯한 문화도시위원회 위원들은 현장에서 도로 공사 관련 주요 사항을 점검하고, 공사 진행 상황 및 안전 관리 실태를 면밀히 살펴보았다. 특히, 공사 현장의 안전 장비와 절차가 적절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향후 공사 진행에 따른 안전 대책을 논의했다. 또한, 주민들이 제기한 민원 사항에 대해서도 세심히 청취하여 문제 해결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유오현 위원장은 “이번 현장 방문을 통해 주민들의 우려 사항을 직접 확인하고, 안전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됐다”며, “확인된 문제점들은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원주시의회 문화도시위원회는 앞으로도 원주시의 문화 및 도시 발전을 위한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