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33대 정상구 옹진군부군수 이임식 개최..“옹진군의 새로운 도약! 앞으로도 응원!”

노영찬 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15:09]

제33대 정상구 옹진군부군수 이임식 개최..“옹진군의 새로운 도약! 앞으로도 응원!”

노영찬 기자 | 입력 : 2024/07/09 [15:09]

 

▲ 제33대 정상구 옹진군부군수 이임식 개최..“옹진군의 새로운 도약! 앞으로도 응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옹진군은 지난 9일 정상구 옹진군 부군수 이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옹진군, 제33대 정상구 부군수 이임식 개최    


정상구 부군수는 1988년 공직에 처음 입문한 이후 인천시 세정담당관, 의회사무처 의사담당관·입법정책담당관, 인천광역시 자치경찰운영과장, 인천광역시 인재개발원 교육지원과장 등 주요보직을 역임한 진정한 행정가로서, 지난해 6월 23일 제33대 옹진군 부군수 취임 이후 36년간 쌓아온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취임 후 빠르게 군정 현안을 파악하고 군민의 숙원사업 해결을 위한 각종 회의추진 및 현장 방문을 통해 옹진군의 새로운 발전 방향을 모색해왔다.

또한, 평소 온화한 성품으로 직원들과의 유대감뿐만 아니라, 군민들의 어려움에 대해서도 깊게 공감하며 해결하기 위해 힘쓰는 등 내부적으로 민·관 결속을 다지는 데도 크게 일조했다.

정상구 부군수는 이임사를 통해 “재임기간 동안 전폭적인 지지로 열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문경복 군수님과 옹진군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으며, “옹진군 부군수라는 직위로 공직생활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어 영광스럽고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옹진군의 새로운 도약을 항상 응원하다!”고 말했다.

노영찬 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