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양시의회 조지영 의원, 이재정 국회의원과 함께 안양시 학교환경 개선을 위한 녹색어머니연합회와 간담회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22 [13:24]

안양시의회 조지영 의원, 이재정 국회의원과 함께 안양시 학교환경 개선을 위한 녹색어머니연합회와 간담회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22 [13:24]

▲ 안양시의회 조지영 의원, 이재정 국회의원과 함께 안양시 학교환경 개선을 위한 녹색어머니연합회와 간담회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지난 7월 19일 이재정 국회의원(민주·안양동안을) 과 안양시의회 조지영시의원은(호계1.2.3.신촌동) 지역사무실에서 안양시 동안 녹색어머니연합회와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안양 동안을 지역의 초·중·고는 총 25개소로 초등학교 13개, 중학교 8개, 고등학교 4개소가 있다. 이번 간담회는 녹색어머니연합회를 주축으로 학교별 교육 민원을 파악하고 학교 통학환경 및 학습환경 개선에 대한 지역 내 의견 청취를 위해서 마련되었다.

각 학교별 녹색어머니 연합회 회장과 부회장을 통해 교통안전 및 등하굣길 개선 등 다양한 현장 목소리를 경청하였고, 재개발등 인구 유입에 따른 지역내 학교의 학생과밀화에 따른 문제점과 대책 마련등 관련 정책 방향을 논의하였다.

이 간담회에서 학교앞 도로의 과속방지 카메라 설치, 주변 환경 정비, 어린이 보호구역의 노란색 횡단보도 및 바닥 신호등 설치, 도로 우회전 표시, 보차도 혼용도로의 문제점 등 어린이 안전 개선에 대한 다양한 사안들이 요구되었다.

녹색어머니연합회 홍은주 회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시설 개선과 학교 학습 환경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하였다.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국회의원 이재정 의원과 안양시의회 조지영 의원은 지역의 학교와 학부모들과의 간담회를 순차적으로 개최하여 안양시의 어린이 교통안전과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