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논산시의회 의원들, 연일 수해 현장 찾아... 피해복구 진행상황 점검 등 동분서주

현장 예찰 활동 지속하며, 시민들과 함께 어려움 극복해 나갈 것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22 [14:11]

논산시의회 의원들, 연일 수해 현장 찾아... 피해복구 진행상황 점검 등 동분서주

현장 예찰 활동 지속하며, 시민들과 함께 어려움 극복해 나갈 것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22 [14:11]

▲ 논산시의회 의원들, 연일 수해 현장 찾아... 피해복구 진행상황 점검 등 동분서주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논산시의회 의원들이 연일 집중호우 피해 현장을 찾아 각 지역의 복구 진행상황을 세심하게 살피며 동분서주하고 있다.

논산시는 지난 10일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막대한 인적·물적피해가 발생하여 15일 정부로부터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었으나, 이후에도 중부지방에 계속 내린 비로 인해 추가 피해가 우려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논산시의회 의원들은 연일 수해 현장을 찾아 복구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복구지원 활동에 동참, 피해 주민들을 위로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의정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용훈 의장은 “지반 등이 많이 약해져 안전사고 발생 가능성이 매우 큰 상황으로, 시민들께서는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기상상황을 예의주시하며 안전 지침 준수 및 시설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덧붙여 “논산시의회는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현장 예찰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며, 시민분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