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재정경제포럼대표 박두화 의원, 부대표 양영수 의원 선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31 [17:47]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재정경제포럼대표 박두화 의원, 부대표 양영수 의원 선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31 [17:47]

▲ 박두화 대표의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제12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연구단체 '재정경제포럼'은 후반기 의정활동을 맞이하여 임원진을 새롭게 구성했다.

'재정경제포럼'은 2022년 8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제주경제 발전을 도모해 나감을 목적으로 재정·경제 관련 연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9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대표에 박두화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부대표에 양영수 의원(진보당, 아라동을)을 선출했다.

새롭게 선출된 박두화 의원은 “그간 재정경제포럼 연구활동에 참여하면서 우리 의회에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정책을 이끌어야 한다는 책임의식을 갖게 됐다.”며, “주어진 임기 동안 재정경제포럼에서 좋은 정책이 발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대표 양영수 의원은 “공통 주제로 소통하는 재정경제포럼 활동이 매우 기대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심도있는 연구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재정경제포럼은 대표 박두화 의원, 부대표 양영수 의원을 비롯해 강충룡(국민의힘, 송산동·효돈동·영천동), 김기환(더불어민주당, 이도2동갑), 김대진(더불어민주당, 동홍동), 박호형(더불어민주당, 일도2동), 이승아(더불어민주당, 오라동), 한권(더불어민주당, 일도1동·이도1동·건입동), 한동수(더불어민주당, 이도2동을) 이상 9명의 의원이 함께 활동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