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진구의회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 ‘광진구민과 함께하는 환경캠페인’추진을 위한 간담회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02 [09:01]

광진구의회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 ‘광진구민과 함께하는 환경캠페인’추진을 위한 간담회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02 [09:01]

▲ 광진구의회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 ‘광진구민과 함께하는 환경캠페인’추진을 위한 간담회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인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가 1일 브리핑실에서 환경캠페인 추진을 위해 신양가온회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진구의회 환경‧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연구회’는 고상순 대표위원을 중심으로 김상희(간사), 추윤구, 신진호, 김상배, 최일환 의원이 함께 환경보호 및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연구하여 광진형 지속가능발전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결성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신양가온회 남궁용석 대표와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자양유수지 및 한강 일대의 환경 캠페인을 주제로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양가온회는 서울신양초등학교 총동문회에서 시작하여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을 하고있다.

고상순 대표위원은 “환경친화적인 경제성장을 뜻하는 ‘지속가능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일상생활에서의 노력과 인식의 전환이 중요하다.”며 “앞으로 환경교육과 캠페인을 통해 구민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책임감을 심어주어 친환경적인 광진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