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포항시, 명절 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행사 호응 속 종료

자동차 관련 체계적 서비스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인력 80여 명 투입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5:37]

포항시, 명절 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행사 호응 속 종료

자동차 관련 체계적 서비스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인력 80여 명 투입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09/09 [15:37]

▲ 지난 5일 포항시가 포항야구장에서 추석 맞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진행했다.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포항시는 최근 추석을 맞아 시민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귀성을 돕기 위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포항야구장 후문 주차장에서 포항시민 차량 600여 대를 대상으로 자동차의 타이어 상태, 제동장치, 등화 장치 정상 작동 여부 및 워셔액 보충 등을 점검하고 운전자들에게 안전 운행 방법과 자동차의 관리 방법 등 노하우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경북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포항시지회와 포항 자동차검사정비협의회의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자동차에 대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인력 80여 명이 투입됐다.

자동차 정비업계는 평소에도 태풍 피해복구 자원봉사, 성금 기탁 등 시민들에게 봉사하는 단체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김현구 건설교통사업본부장은 현장에서 “자동차 무상점검을 실시한 카포스 포항지회 및 포항자동차검사정비협의회 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