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순천시, 가수 “하림”과 선암사로 떠나는 힐링 음악여행

순천시 종교문화여행 치유순례프로그램 문화 콘서트 개최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09/10 [12:16]

순천시, 가수 “하림”과 선암사로 떠나는 힐링 음악여행

순천시 종교문화여행 치유순례프로그램 문화 콘서트 개최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09/10 [12:16]

▲ 순천시, 가수 “하림”과 선암사로 떠나는 힐링 음악여행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순천시가 순천 종교문화여행 치유순례프로그램의 대중공개형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오후 3시, 순천 선암사 전통야생차 체험관에서 진행되는 첫 대중공개형 프로그램은 음악과 인문학을 결합하여 참여자들에게 마음의 평안과 치유를 제공하고, 깊이 있는 성찰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출국’, ‘난치병’ 등의 곡으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이자 공연기획자인 “하림”이 음악과 종교, 인문학에 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우리는 모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일을 합니다’라는 주제로 토크 콘서트가 진행되며, 중간중간 하림의 음악공연으로 행사 진행의 풍성함을 더 채울 예정이다.

원활한 행사의 진행을 위해 사전 모집을 통해 참가자 100명을 모집하며, 홈페이지(네이버‘마음을그리는여행 과 네이버 폼 을 이용해서 신청하면 된다.

앞으로 진행될 프로그램은 당일형(9.26. / 10.22.), 숙박형(10.20 부터 21. / 11.3 부터 4.), 대중공개형(10.13.(4대 종교 토크콘서트) / 10.26.(정관스님 사찰음식강연회))이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순천시청 국가유산과, 또는 순천시 종교문화여행치유프로그램 주관사로 문의하면 된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