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울주군, 어린이 환경교육뮤지컬 공연 성료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0/06 [15:29]

울주군, 어린이 환경교육뮤지컬 공연 성료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0/06 [15:29]

▲ 울산시 울주군이 지난 5일 온양문화복지센터 공연장, 지난달 28일 울주군청 알프스홀에서 어린이와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환경교육뮤지컬 ‘어서와 물신령은 처음이지?’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울산시 울주군이 2024년 울주 세계시민교육의 일환으로 마련된 어린이 환경교육뮤지컬 ‘어서와 물신령은 처음이지?’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가 지구온난화와 환경오염 등 환경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친환경적인 행동을 습관화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동화 ‘금도끼 은도끼’를 뮤지컬로 각색해 아이들이 환경에 대해 재미있고 친숙하게 다가가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지난 5일 온양문화복지센터 공연장, 지난달 28일 울주군청 알프스홀에서 어린이와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연이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울주군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 공연이 환경문제에 대한 어린이들의 전반적인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급변하는 세계환경에서 울주군민이 세계시민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주 세계시민교육은 지구공동체의 책임있는 일원으로서 환경, 평화, 인권 등 글로벌 문제 해결을 위한 인식 개선을 목표로 마련된 울주군 평생교육 프로그램이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