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보은군기업인협회의 기탁 챌린지 제11호 인성피앤씨(주), 보은군민장학회 지역 인재육성 장학금 500만원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5 [09:00]

보은군기업인협회의 기탁 챌린지 제11호 인성피앤씨(주), 보은군민장학회 지역 인재육성 장학금 500만원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5 [09:00]

▲ 제11호 인성피앤씨(주), 보은군민장학회 지역 인재육성 장학금 500만원 기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보은산업단지 내 입주 기업 인성피앤씨(주)(이숭인 대표)는 15일 보은군청을 방문해 지역 인재 육성에 사용해 달라면 장학금 500만 원을 보은군민장학회에 기탁했다.

인성피앤피(주)는 플라스틱 필름과 시트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필름 관련 다수의 특허건을 보유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기업이다.

이숭인 대표는 “평소 지역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진 기업인으로서 이번 기탁 챌린지를 통해 기업의 이윤을 지역에 환원하기로 결심했다”며 “지역의 학생들이 더 큰 꿈과 희망을 갖고 도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재형 군수는 “보은군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나눔을 결정해 주신 이숭인 대표님께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받은 장학금은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인재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