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군산시 2024 자원봉사 한마음 재능 나눔 박람회, 성황리에 마무리

자원봉사 하는 당신이 진정한 영웅입니다…12일 은파호수공원 행사장에 1,000명 시민들 몰려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0/13 [14:41]

군산시 2024 자원봉사 한마음 재능 나눔 박람회, 성황리에 마무리

자원봉사 하는 당신이 진정한 영웅입니다…12일 은파호수공원 행사장에 1,000명 시민들 몰려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0/13 [14:41]

▲ 군산시 2024 자원봉사 한마음 재능 나눔 박람회, 성황리에 마무리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12일 은파호수공원 수변 무대 일원에서 개최된 ‘2024 자원봉사 한마음 재능 나눔 박람회’가 1,0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박람회는 활발한 자원봉사 참여를 장려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백농악풍물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된 행사는 20여 개의 재능 나눔·이벤트 부스와 문화공연이 어우러져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건강, 예술, 교육, 복지, 상담 등 분야별로 구성된 재능 나눔 체험 부스에서는 방향제 만들기부터 CPR, 지진 상황 대피 체험까지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박수를 받았다. 이와 함께 무대에서는 1318 해피존 행복스케치 밴드팀을 비롯하여 댄스, 색소폰, 치어리딩 등 멋진 공연이 펼쳐져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주말에 아이들을 데리고 행사장을 찾은 가족 방문객들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행사들이 많은 것에 대해 특히 만족했으며 앞으로 이런 기회가 더 많이 제공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황진 군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군산시민들이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자원봉사로 행복한 군산을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사회에 재능 나눔 문화가 더 깊이 뿌리내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