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홍성군, 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대비 숙박 및 식품접객업소 위생점검 강화

친절 서비스와 위생 관리로 관광객 만족도 높인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06:03]

홍성군, 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대비 숙박 및 식품접객업소 위생점검 강화

친절 서비스와 위생 관리로 관광객 만족도 높인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8 [06:03]

▲ 홍성군, 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 대비 숙박 및 식품접객업소 위생점검 강화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홍성군이 ‘2024년 홍성글로벌바비큐페스티벌’을 앞두고 관내 숙박 및 식품접객업소에 대한 대대적인 점검에 나선다. 홍성군 일대의 숙박업소 64개소와 식품접객업소 1,038개소를 대상으로 철저히 점검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은 축제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선제적 대응으로 ▲바가지요금 근절을 위한 명확한 가격표 게시 ▲업소 간 담합행위 감시 ▲객실 정원 기준 준수 여부 ▲방역 수칙 이행 상태 ▲친절한 고객 응대 ▲위생관리 상태 ▲식중독 예방 조치 등을 중점적으로 살필 예정이다.

아울러 군은 관광객과 군민 모두가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축제를 만들기 위해 축제기간 동안 숙박, 음식점 소비자고발센터를 운영하여 불편 사항을 신속하게 해소할 계획이다.

유승용 위생팀장은 “친절한 서비스 제공과 바가지요금 문제 해결을 통해 관광객들의 신뢰를 얻고, 먹거리와 숙박 모두에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