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해사랑나눔교회, 위기청소년 후원금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14:30]

김해사랑나눔교회, 위기청소년 후원금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1 [14:30]

▲ 김해사랑나눔교회, 위기청소년 후원금 전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김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김해시 대성동 소재 김해사랑나눔교회(담임목사 김재림)에서 10월 19일 지역의 위기청소년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해사랑나눔교회는 김해시 청소년안전망 ‘1388청소년지원단’에 소속되어 2016년도 위기청소년 교복구입비 지원을 시작으로 매년 김해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위기청소년들에게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생활고, 가족해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5명에게 의복, 학용품, 생필품 등으로 1인 30만원 상당 지원할 예정이다.

김해사랑나눔교회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항상 관심을 갖고 지역의 위기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은 금액이라도 지원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센터관계자는 “항상 청소년에게 따뜻한 관심과 마음을 나누어주는 김해사랑나눔교회에 감사드리며, 우리 센터도 다양한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발굴·연계하여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