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곡성군, 민선8기 후반기 군정목표와 방침 공모한다.

조상래 군수의 군정철학과 군민의 염원을 담은 비전을 표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15:49]

곡성군, 민선8기 후반기 군정목표와 방침 공모한다.

조상래 군수의 군정철학과 군민의 염원을 담은 비전을 표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1 [15:49]

▲ 곡성군청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곡성군이 변화와 혁신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자 민선8기 후반기 군정목표와 방침을 공모한다고 전했다.

군은 지난 10월 16일 실시한 재선거에서 당선된 조상래 곡성군수의 군정철학과 군민들의 염원을 담은 비전을 통해 새로운 곡성의 미래상을 담아낼 계획이다.

10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이메일과 우편, 방문 접수 등을 통해 가능하며, 곡성 군정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군정 목표는 민선8기 후반기 정책 방향과 비전을 담은 함축적 문구로 12자 이내, 군정 방침은 ‘교육·청년(소멸대응)’, ‘관광·지역경제’, ‘농업’, ‘복지’, ‘행정’ 등 5개 각 분야별 공약을 간결하게 표현하면 된다.

공모 기간 내 접수된 응모작 중 군민 선호도 조사와 심사를 통해 총 4명을 선정할 계획이며, 부상으로 최우수상 50만원(1명), 우수상 30만원(1명), 장려상 10만원(2명)의 시상금을 곡성심청상품권으로 지급한다.

군 관계자는 “군민이 원하는 곡성, 새롭게 발전하는 곡성의 미래상을 참신한 아이디어로 다양하게 제시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곡성군 홈페이지(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