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계양구 임학도서관, ‘요기조기 음악회–시월애(愛) 임학 음악회’ 성료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2 [11:00]

계양구 임학도서관, ‘요기조기 음악회–시월애(愛) 임학 음악회’ 성료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2 [11:00]

▲ 계양구 임학도서관, ‘요기조기 음악회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인천 계양구 임학도서관은 지난 10월 12일과 20일, 가을을 맞아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개최한 ‘요기조기 음악회 – 시월애(愛) 임학 음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요기조기 음악회’는 인천시와 인천문화재단이 기획한 찾아가는 문화공연으로, 뮤직 앰배서더를 선정해 인천의 주요 문화공간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번 임학도서관의 요기조기 음악회는 ‘시월애(愛에) 임학 음악회’라는 부제와 함께 전 연령이 관람할 수 있는 무대로 선보여 이틀간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국악과 클래식이 어우러지는 다양한 소리와 음색을 통해 가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무대로 선보였다.

‘늘봄국악관 현악단’의 다양한 국악기 공연, ‘한정화’팀의 가야금과 기타의 선율, 그리고 ‘아토앙상블’의 아름다운 클래식 등 개성 있는 무대를 선보여 참여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0일에는 ‘선(SUN)’팀의 국악기와 클래식 악기가 함께 어우러지는 퓨전 장르의 매력으로 참여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아이와 공연을 즐겁게 봤다. 좋은 공연 감사하다.” 등의 소감을 전하며 호응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임학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첫 음악회에 많은 분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도서관에서 할 수 있는 양질의 문화행사를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