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평구 ㈜지지푸드, 푸드뱅크․푸드마켓 2호점에 냉동 미니피자 2만개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2 [11:08]

부평구 ㈜지지푸드, 푸드뱅크․푸드마켓 2호점에 냉동 미니피자 2만개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2 [11:08]

▲ 부평구 ㈜지지푸드, 푸드뱅크․푸드마켓 2호점에 냉동 미니피자 2만개 전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평구 푸드뱅크·푸드마켓 2호점은 지난 18일 청천동에 위치한 ㈜지지푸드로부터 냉동 미니피자 2만개를 전달받았다.

㈜지지푸드는 냉장․냉동 피자 제조 전문기업으로, 기업 이익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겠다며 기부의 뜻을 밝혔다.

전달받은 냉동 미니피자는 4천만원 상당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임신재 ㈜지지푸드 대표는 “푸드뱅크·푸드마켓을 통해 나눔문화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조그마한 물품이지만 어려운 이웃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생활에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 푸드뱅크·푸드마켓은 기부식품·생필품·식재료 등을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홀몸 어르신 등 1천200여 명의 이용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부물품이나 후원을 원하는 경우 푸드뱅크 대표번호로 연락하거나 부평구 푸드뱅크·푸드마켓 2호점, 부평구 푸드뱅크·푸드마켓 1호점에 연락해 문의하면 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