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 남구, 고향사랑기부제 제8호 명예의 전당에 ㈜케이알스틸 김성철 회장 올라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2 [17:13]

부산 남구, 고향사랑기부제 제8호 명예의 전당에 ㈜케이알스틸 김성철 회장 올라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2 [17:13]

▲ 좌측 세번째 김성철 회장, 네번째 김옥순 여사, 일곱번째 김태환 대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산 남구는 김성철 ㈜케이알스틸 회장이 10월 21일 고향사랑기부제 개인 최고 한도액인 500만원을 기부해 올해 고액기부자 제8호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김성철 회장은 지난해 남구 고향사랑기부제 제1호 기부자인 ㈜케이알스틸 김태환 대표의 부친으로 남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남달라 “평소 어려운 이웃을 돕고 싶은 마음을 간직하고 있다가 고향사랑기부라는 제도를 알게 되어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고향사랑기부 상한액 500만원 기부에 따른 답례품(150만원) 또한 취약계층을 위해 재기부했다.

㈜케이알스틸은 사상구에 위치한 철강재(H빔, 철판, 파이프, 기타형강 그외) 종합유통으로 제조, 도소매업을 운영 중인 지역 중견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아들인 ‘남구 고향사랑기부제 제1호 고액기부자 김태환 대표’와 부인 김옥순 여사가 함께 참석했으며, 부자가 동시에 남구 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자 명예의 전당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연로하심에도 불구하고 고향사랑 기부제에 동참하시고 친히 전달식에 참석해 주신 김성철 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남구를 응원해 주신 것에 대한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뜻깊은 곳에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