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홍성마늘의 새로운 변신, 청년 셰프들과 만나다!!

홍성군농업기술센터-청운대 ‘홍성마늘 팝업 레스토랑’ 개최 및 리뷰단 모집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05:42]

홍성마늘의 새로운 변신, 청년 셰프들과 만나다!!

홍성군농업기술센터-청운대 ‘홍성마늘 팝업 레스토랑’ 개최 및 리뷰단 모집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3 [05:42]

▲ 홍성마늘의 새로운 변신, 청년 셰프들과 만나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홍성군농업기술센터가 지역 특산물인 홍성마늘의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하는 특별한 미식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청운대학교 호텔조리식당경영학과 창업동아리 ‘이페머럴팀’과 함께하는 ‘홍성마늘 팝업 레스토랑’이 11월 1일 코우돈 상가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 레스토랑은 홍성마늘의 깊은 맛과 재배농가들의 추억을 담은 요리로 조연이 아닌 주연으로서 홍성마늘의 매력을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박강후 학생을 리더로 한 5인의 청년 셰프들로 구성된 ‘이페머럴팀’이 다양한 연구 끝에 홍성마늘과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창의적인 단품 요리와 5코스 메뉴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홍성마늘 팝업 레스토랑 SNS 리뷰단 참가신청은 10월 24일 오전 10시부터 홍성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100명 한정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승복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팝업 레스토랑은 홍성마늘의 가치를 알리는 동시에 지역 청년들에게 외식창업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홍성마늘의 가치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과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