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성동구 금호2-3가동, 새마을부녀회 희망 나눔 바자회로 따스한 마음 전해

지난 10월 18일, 새마을 봉사자 격려 및 주민들을 위한 나눔 행사 마련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09:28]

성동구 금호2-3가동, 새마을부녀회 희망 나눔 바자회로 따스한 마음 전해

지난 10월 18일, 새마을 봉사자 격려 및 주민들을 위한 나눔 행사 마련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3 [09:28]

▲ 성동구 금호2-3가동은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0월 18일에 ‘희망 나눔 바자회’ 행사를 열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서울 성동구 금호2-3가동(동장 이호철)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인영)는 지난 10월 18일 9시부터 15시까지 동주민센터 앞마당에서 '희망 나눔 바자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금호2-3가동 새마을부녀회 자체사업으로 그간 지역 봉사에 노고가 있는 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지역 주민들을 위한 먹거리장터를 마련한 행사이다.

“희망 나눔 바자회” 사업은 금호2-3가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매달 3,000원씩 기부한 금액을 통해 진행된다. 작은 금액으로 주민 간의 큰 정을 나누는 사업으로 개최할 때마다 지역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먹거리장터를 통한 수익금은 지역 내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하여 사용된다.

이날 행사는 비가 오는 애꿎은 날씨 속에서도 봉사자들과 주민들의 밝은 분위기가 돋보였으며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은 행사를 준비해 주신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건내기도 했다.

이인영 금호2-3가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쌀쌀한 날씨 속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였지만, 이웃들에게는 따듯한 온기가 전해졌기를 바란다”라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금호2-3가동 이호철 동장은 “이번 희망 나눔 바자회가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만큼 주민들이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시간이 됐길 바라고, 매번 애써주시는 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