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증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치유 힐링콘서트로 삶의 소중함을 되찾다.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09:05]

증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마음치유 힐링콘서트로 삶의 소중함을 되찾다.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0/23 [09:05]

▲ 마음치유 힐링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제공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증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가 오는 26일 보강천 버스킹 무대에서 올해 마지막 힐링콘서트를 개최한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힐링콘서트는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한 사전 행사와 더불어 마술공연을 통해 군민들에게 스트레스 해소 및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증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2회의 힐링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1차 콘서트는 보강천에서 마음건강 힐링콘서트‘나의 사계’, 2차는 형석중학교에서 생명존중 자살예방 뮤지컬로 진행됐다.

두 차례의 힐링콘서트는 군민들이‘정신건강’,‘자살’이라는 주제에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뮤지컬, 클래식 공연을 통해 우울, 불안, 스트레스 완화 및 정신건강 문제에 대한 편견과 차별 해소에도 기여했다.

안희원 센터장은“1, 2차 힐링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만큼, 올해 마지막 힐링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마칠 것”이라며, “증평군민들에게 희망,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자신의 마음 건강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