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강릉시, 제9회 노인대학 한마음대축제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13:57]

강릉시, 제9회 노인대학 한마음대축제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3 [13:57]

▲ 강릉시, 제9회 노인대학 한마음대축제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강릉시는 어르신 대상 평생 교육의 결과를 공유하고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23일 오전 강릉국민체육센터 강남체육관에서 ‘제9회 강릉시 노인대학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한다.

강릉시가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강릉시지회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에는 김홍규 강릉시장, 최익순 강릉시의회 의장, 심재빈 노인회장을 비롯해 홍제동 강릉노인대학, 사천면 북부노인대학, 주문진읍 주문진노인대학의 학장과 학생 등 300여 명이 참석한다.

성덕동주민자치회 드럼연주단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1부 행사는 노인대학 프로그램 발표회가 진행되며, 강릉노인대학의 줌바댄스, 북부노인대학의 리듬합주, 주문진노인대학의 국학기공 등 그동안 노인대학 활동의 성과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2부는 명량운동회로 ‘풍선을 굴려라’, ‘고깔안경 쓰고 반환점돌기’ 등 4개 종목으로 구성하여 활기찬 체육활동을 통해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