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세종시 보람동, 즐길거리 먹거리 가득한 이응다리로 오세요

오는 25∼26일 이응다리 남측광장서 축제 ‧ 체육대회 등 열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07:07]

세종시 보람동, 즐길거리 먹거리 가득한 이응다리로 오세요

오는 25∼26일 이응다리 남측광장서 축제 ‧ 체육대회 등 열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4 [07:07]

▲ 보람동 마실가자 이응다리로 포스터(보람동)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과 보람동 주민자치회, 보람동 체육회가 오는 25∼26일 이응다리 남측광장에서 ‘마실가자 이응다리로’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보람동의 대표 축제인 ‘3생이 하나데이(DAY)’와 ‘보람 한마음 체육대회’, 보람동 마을계획사업 중 하나인 ‘이응다리 달밤축제’를 통합‧연계해 이뤄진다.

25일 오후 6시부터 주민과 함께하는 달밤체조를 시작으로 7시부터는 ‘돗자리 영화제’가 열린다.

상영 예정작은 ‘엘리멘탈’로 주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돗자리와 담요를 지참하면 더욱 편안하게 관람이 가능하다.

26일 오후 12시에는 ‘이응 운동회’가 열리는 가운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명랑경기와 ‘도전! 한글왕 선발대회’ 등이 개최돼 지역주민이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오후 4시부터는 ‘이응 콘서트’가 열린다. 주민참여 공연과 전문 예술인 공연이 어우러져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할 계획이다.

이밖에 ▲벼룩시장(플리마켓) ▲푸드트럭 ▲공기주입 놀이기구(에어바운스) ▲12개의 체험공간 등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마련된다.

허인강 보람동장은 “보람동의 3개 행사를 통합·연계해 추진하는 만큼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여느 때보다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지역주민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