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세종시 어진동, "코스모스 정원에서 향기로운 노랫소리 즐겨요"

오는 26일 어진정원에서 '어우러진' 코스모스 합창제 선보여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07:09]

세종시 어진동, "코스모스 정원에서 향기로운 노랫소리 즐겨요"

오는 26일 어진정원에서 '어우러진' 코스모스 합창제 선보여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0/24 [07:09]

▲ 어우러진 코스모스 합창제(어진동)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이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산업통상자원부 청사 앞에 조성한 도심속 꽃단지인 어진정원에서 ‘어우러진 코스모스 합창제’를 개최한다.

어진정원은 간선급행버스(BRT) 대로변 유휴지에 어진동이 조성한 마을정원으로, 여름철 백일홍에 이어 가을철에는 코스모스를 감상할 수 있다.

어진동은 이에따라 제1회 합창제를 통해 꽃을 보는 즐거움과 아름다운 노래를 들을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어진동 행정복지센터의 ‘하나되는 뜰 합창단’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한다.

하나되는 뜰 합창단은 올해 어진동 소규모 주민숙원사업에 따라 합창을 사랑하는 28명의 시민이 모여 창단했다.

하나되는 뜰 합창단에 이어 연세초등학교의 ‘연세엔젤스 합창단’이 찬조출연해 무대를 빛내고 바이올린, 성악가 듀엣공연 등도 마련된다.

신영호 어진동장은 “합창제를 위해 열심히 준비한 합창단이 따뜻하고 감동적인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행사장에 오셔서 보랏빛 코스모스 속에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