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시 유성구, 강도묵 회장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 6호점에 냉동탑차 1대 후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10:48]

대전시 유성구, 강도묵 회장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 6호점에 냉동탑차 1대 후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4 [10:48]

▲ 24일 강도묵 (주)기산·경림엔지니어링회장(가은데)이 기부한 냉동탑차 앞에서 정용래 유성구청장(오른쪽)과 윤여창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 6호점 점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 유성구는 24일 ㈜기산·경림엔지니어링 강도묵 회장의 나눔으로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 6호점에 1톤 냉동탑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전행복나눔무지개푸드마켓 6호점은 2009년부터 차량을 이용해 82억원 상당의 식생활용품을 기부받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후원할동을 펼치는 등 지역사회 나눔에 기여해 왔으며, 이번에 전달받은 차량도 지역사회의 나눔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달식에 참여한 강도묵 회장은 “사회복지기관은 외부의 후원 없이는 노후된 차량이나 물품을 교체하기 어려운 상황이다”라며 “식생활용품이 부족한 취약계층에게 안정적으로 물품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차량을 후원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도묵 회장은 유성구행복누리재단 이사장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지난 9월에는 대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1억 5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의 연대감을 강화하고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