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청주시민신문 11월호 발간… 밤나들이 명소 등 수록

미원면 산림휴양벨트 조성계획, 10월 개장한 초정치유마을 소개 등 풍성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4 [16:31]

청주시민신문 11월호 발간… 밤나들이 명소 등 수록

미원면 산림휴양벨트 조성계획, 10월 개장한 초정치유마을 소개 등 풍성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4 [16:31]

▲ 청주시민신문 11월호 발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청주시는 시정 소식지 청주시민신문 11월호를 25일에 발행, 배부한다.

이번 호에는 청주시가 추진하고 있는 야간경관 사업에 대한 소개와 함께 관련 화보(2~3면)를 실어 지면을 풍성하게 채웠다.

4면에는 최근 민간으로부터 소유권 이전을 마친 상당구 미원면 동보원 자연휴양림 소식과 함께 동보원을 인근 미동산수목원, 옥화자연휴양림과 잇는 산림휴양벨트로 만든다는 계획을 실었다.

동보원은 시설 개선을 거쳐 내년 11월쯤 정식 개장한다. 동보원 명칭은 시민 설문조사 등을 거쳐 변경할 계획이다.

6~7면에는 지난 10월 11일 정식 개장한 초정치유마을에 대한 현장 기사를 게재했다.

현장 시민들의 목소리를 담아 시설에 대한 이해와 생동감을 더했다.

초정광천수를 활용한 건강 휴양시설 초정치유마을은 3만2천412㎡터에 연면적 3천430㎡, 2개동과 공원으로 조성됐다.

웰컴동을 지나 메인 건물인 힐링동에 들어서면 스파치유실(수압형․이완형), 명상치유실, 온열과 거품으로 마사지가 가능한 순환 프로그램실 등을 만날 수 있다.

김기원 대변인은 “단순 정보 전달 역할에 그치지 않고 시민들께서 청주시민신문을 통해 재미를 느끼고 청주에 애정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