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주 동행 & 한사랑산악회‘충주 시민 참여의 숲’ 성금 기탁

시민 참여의 숲 조성 위해 성금 2백5만 원 공동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07:03]

충주 동행 & 한사랑산악회‘충주 시민 참여의 숲’ 성금 기탁

시민 참여의 숲 조성 위해 성금 2백5만 원 공동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5 [07:03]

▲ 충주 동행 & 한사랑산악회‘충주 시민 참여의 숲’ 성금 기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충주 지역 시민들로 구성된 모임인 ‘동행(회장 김무식)’과 ‘한사랑산악회(회장 김창희)’에서 24일 시민 참여의 숲’ 조성 성금으로 2백5만 원을 공동 기탁했다.

김무식 회장과 김창희 회장은 150여 명의 회원들이 한뜻으로 모은 성금 기탁을 하면서 동시에 시민 참여의 숲이 성공적으로 조성되어 충주시를 대표하는 아름답고 상징적인 도시 숲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전달하였다,

김무식 회장은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뜻깊은 사업에 우리 시 지역 모임 회원들이 뜻을 모아 함께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밝혔다.

김창희 회장은 “산과 함께하는 우리 회원들이 숲을 조성하는 매우 뜻깊은 사업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우리 시의 의미 있는 사업에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길형 시장은 “시민 참여의 숲은 말 그대로 시민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우리 시의 의미 있고 상징적인 사업”이라며 “지역 모임 회원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하셔서 감사드리며, 성공적으로 조성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주 동행과 한사랑산악회 모임은 각각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산행을 하는 지역 모임으로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일이 있으면 성금 기탁이나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는 등 관내 사회봉사에 앞장서 활동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