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음악도서관, 정기구독 서비스 ‘취향의 발견’ 운영

심장을 울리는 리듬과 즐기는 판타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0:00]

의정부음악도서관, 정기구독 서비스 ‘취향의 발견’ 운영

심장을 울리는 리듬과 즐기는 판타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5 [10:00]

▲ 의정부음악도서관, 정기구독 서비스 ‘취향의 발견’ 운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정부음악도서관은 자신의 의외의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악기별 음반과 장르별 도서를 추천하는 정기구독 서비스 ‘취향의 발견’을 운영한다.

취향의 발견 서비스는 책이나 음반을 고를 때 본인만의 취향이나 선택 기준이 없어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마련했다. 사서와 음악전문가가 선정한 도서와 음반을 테마별 패키징으로 추천받는 정기구독 개념의 서비스다.

올해 2월 ‘현악기와 수필’ 편을 시작으로, ‘타악기와 철학’, ‘목관악기와 시’, ‘금관악기와 드라마소설’편을 제공하며, 음악도서관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10월에는 심장을 울리는 전명악기의 화려한 리듬과 판타지소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명악기와 판타지소설’편 접수를 시작한다. 전명악기란 전자울림악기로, 발음의 근원이 되는 진동 자체를 전기적인 처리로 만들어내는 악기류를 말한다.

패키징은 악기별 추천음반 1점, 장르별 추천도서 1권과 함께 선택한 매체의 청음기기도 포함된다. 구독자들은 엘피(LP)와 씨디(CD)를 통해 디지털 매체에서 느낄 수 없었던 아날로그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구독 신청은 10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음악도서관에 방문해 선착순으로 할 수 있으며, 신청과 동시에 패키징을 수령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