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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 웅상출장소, 3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167건 주민 건의사항 가운데 완료 및 처리 중 139건(83%) 신속 처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0:10]

양산시 웅상출장소, 3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167건 주민 건의사항 가운데 완료 및 처리 중 139건(83%) 신속 처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5 [10:10]

▲ 양산시 웅상출장소, 3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웅상출장소는 지난 23일 2024년도 3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웅상지역 4개동 주민 및 통장 등이 건의한 주민건의사항의 진행상황을 직접 설명·보고하는 주민 밀착형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자리로, 4개동 동장, 통장협의회 및 주민 자치회 관계자 등 주민 대표들 16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 3분기 동안 접수된 167건의 건의사항 중 139건은 ‘처리완료 또는 처리중’이며, 나머지 27건은 ‘장기검토 또는 처리불가’로 분류된 건으로 주변여건의 변화 등을 살펴 향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나갈 계획이다.

건의 사항 중 ‘회야천 산책로 돌계단 설치’, ‘명곡천 복개구간 주차장 보행구간 식별 도장공사’, ‘복개천 준설 공사’ 등이 완료되어 주민 편의를 증진시켰다.

정계영 웅상출장소장은 “분기별로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하여 각 사항에 대한 현재 처리상황과 향후 계획이 투명하게 공유되고 있고, 처리 불가 건이라도 적극 해결할 방안이 있는지 계속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각종 현안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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