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예천 농부창고, 중기부 주관 '강한 소상공인 2024 넥스트 라이콘 통합대상' 수상!

지역 농산물 가공식품으로 혁신과 성장 인정받아, 전국 9,137개사 중 대상 선정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0:48]

예천 농부창고, 중기부 주관 '강한 소상공인 2024 넥스트 라이콘 통합대상' 수상!

지역 농산물 가공식품으로 혁신과 성장 인정받아, 전국 9,137개사 중 대상 선정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5 [10:48]

▲ 예천 농부창고, 중기부 주관 '강한 소상공인 2024 넥스트 라이콘 통합대상' 수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농업회사법인 농부창고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강한 소상공인 2024 넥스트 라이콘 통합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혁신성과 성장 가능성을 갖춘 소상공인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농부창고는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과 뛰어난 경영 전략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농부창고는 참기름, 들기름, 생강청 등 지역 농산물을 기반으로 한 고품질 가공식품을 생산·유통하는 기업이다.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농민과의 상생 협력을 통해 예천군 농업의 부가가치를 극대화하며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황영숙 대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며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지역 농민과 함께 한 단계 더 성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영종 새마을경제과장은 "농부창고의 이번 수상이 지역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지역 기업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수상과 관련하여 특집 다큐 및 시상식이 26일 오후 3시부터 KBS 1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