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과거에서 온 편지, 감동 주는 익산 여행

2024년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초대장과 함께 편지 발송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1:20]

과거에서 온 편지, 감동 주는 익산 여행

2024년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초대장과 함께 편지 발송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5 [11:20]

▲ 과거에서 온 편지, 감동 주는 익산 여행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익산시의 이색캠핑 '경이로운 감빵생활' 참가자들에게 과거에서 온 편지가 도착했다.

익산시는 지난해 11월 '경이로운 감빵생활' 행사를 진행하며, 1년 후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써보는 시간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년여 만인 이달 초, 시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100여 명에게 2024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 초대장과 함께 앞서 작성한 편지를 발송했다.

올해 국화축제는 11월 3일까지 중앙체육공원과 신흥공원, 미륵사지에서 분산전시가 진행된다.

이에 백제역사유적지구인 미륵사지와 국립익산박물관을 즐기고 가을꽃 전시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한 참가자는 "잊고 있었는데 1년전 작성한 편지가 와서 새로운 기분이 들었다"며 "익산시가 초대장을 함께 보내준 덕분에 가족들과 국화축제에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날 가족들과 꽃구경도 하고 백제문화도 함께 즐기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상한 교도소(교도소 세트장)는 연간 약 17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익산의 대표적인 체험관광지로 상시 운영되는 죄수복·교도관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예능 프로그램 등의 촬영지로도 이용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