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노벨문학상 수상 기념 ‘한강의 기적’ 특별 프로그램 운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1:14]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노벨문학상 수상 기념 ‘한강의 기적’ 특별 프로그램 운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5 [11:14]

▲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노벨문학상 수상 기념 ‘한강의 기적’ 특별 프로그램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은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그램 ‘한강의 기적’과 작품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5일부터 11월 26일까지 총 4회, 대면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채식주의자’,‘희랍어 시간’,‘소년이 온다’,‘작별하지 않는다’ 등 한강 작가의 대표작들을 함께 읽은 후 작품 이야기, 낭독하기, 에세이 쓰기 등 다양한 독후활동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강 작가 특별 전시’는 도서관에 방문한 시민들에게 한강 작가의 작품을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전시에는 대표작 및 스웨덴 한림원이 특별 언급한 작품을 비롯한 국내에서 발간된 작품 총 17종이 전시된다.

북구도서관 관계자는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축하드리며, 이번 수상 소식이 불러온 독서 열풍이 시민들의 지속적인 독서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독서 프로그램‘한강의 기적’ 참가 신청은 10월 23일부터 북구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북구도서관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