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나도 함양군 대표 마케팅 전문가. 자신감 뿜뿜’

24일 항노화가공식품 상품개발 및 마케팅 실무과정 수료식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5 [11:44]

‘나도 함양군 대표 마케팅 전문가. 자신감 뿜뿜’

24일 항노화가공식품 상품개발 및 마케팅 실무과정 수료식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5 [11:44]

▲ ‘나도 함양군 대표 마케팅 전문가. 자신감 뿜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함양군과 함양군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단은 지난 10월 24일 함양군 항노화바이오 지원센터에서 항노화가공식품 상품개발 및 마케팅 실무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과정은 지난 9월 10일부터 함양군과 함양군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단이 공동으로 진행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역 주민들이 상품개발과 마케팅 실무 능력을 키울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교육에는 함양군에 거주하는 농식품 가공에 관심 있는 주민 29명이 참여했으며, 이날 80% 이상의 출석률과 평가 기준을 충족한 교육생 22명이 수료증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수료식은 웃음과 기쁨으로 가득 찼으며, 교육생들에게 이색적인 상을 수여하는 시간이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예를 들어, 나이가 많지만 열심히 공부한 교육생에게는 ‘만학도상’, 유일한 20대 교육생에게는 ‘청년학도상’, 적극적으로 발표한 분들에게는 ‘목소리으뜸상’, 그리고 모범적으로 출석한 교육생에게는 ‘매일매일반가워상’이 주어졌다.

‘만학도상’을 상을 받은 오모 씨는 “강의 내용이 다소 어렵기도 했지만, 동료 교육생들의 격려 덕분에 교육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기쁨을 표했으며, ‘손녀사랑실천상’을 받은 전모 씨는 “손녀와 함께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던 것도 감사하며, 마케팅에 대해 심도 있는 내용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양군 산삼항노화과 산삼산업담당은 “이번 교육을 통해 함양군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상품들이 소비시장에서 선점될 수 있도록 마케팅 역량이 향상된 것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단장은 “영상 제작 교육을 통해 함양군민들이 자신의 상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하도록 도울 예정”이라며, 이어지는 ‘내 상품 완판을 위한 영상 제작 교육’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