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밀양시,‘작은성장동력사업 직원 코칭데이’행사 실시

읍면동에서 출발하는 빛나는 밀양 도약 첫걸음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8 [15:13]

밀양시,‘작은성장동력사업 직원 코칭데이’행사 실시

읍면동에서 출발하는 빛나는 밀양 도약 첫걸음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8 [15:13]

▲ 밀양시,‘작은성장동력사업 직원 코칭데이’행사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밀양시는 28일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그린도서관에서 지역 맞춤형 발전 전략으로 지역 우수 성장 모델로 손꼽혀 온‘작은성장동력사업 직원 코칭데이’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밀양시의 작은성장동력사업은 6개 읍면동의 고유 특성을 반영한 특색있는 아이디어를 발굴해 지역의 미래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해 왔다.

이날 우수사업 발굴 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기획 및 팀워크 역량 향상 및 보고회 발표에 대비한 사업 코칭 등이 진행됐다.

시는 2015년 전국 최초인 초동연가길 사업을 시작으로 하남읍 명품십리길, 산외면 꽃담뜰, 부북면 위양지 등 밀양의 대표적인 명소를 조성해 왔다.

이후 입소문을 타 외부 관광객이 많이 찾아오고, 크고 작은 지역 축제를 개최해 주민 화합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 해 왔다.

다만 일부 지역에서 현상 유지성 사업, 일시적, 단편적 사업 추진 등의 문제점이 도출됨에 따라 시는 내년부터 우수사업과 지역을 선정해 집중적으로 투자할 계획이다.

안병구 밀양시장은“읍면동의 우수한 작은성장동력사업이 시가 추진하는 여러 사업과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본다”며 “단기적인 일회성 사업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관점에서 시정 발전과 주민 행복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