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베이비맘 어린이집, 학대피해 아동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아동학대예방 및 가정회복 위해 후원금 사용 예정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0 [08:00]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베이비맘 어린이집, 학대피해 아동 위한 후원금 전달식 진행

아동학대예방 및 가정회복 위해 후원금 사용 예정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0 [08:00]

▲ 학대피해아동후원금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19일,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베이비맘 어린이집으로부터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전달식은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진행됐으며 군포아동보호기관 김기영 관장, 베이비맘 어린이집 김영자 원장, 교사 및 학부모 대표와 아동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후원금은 베이비맘 어린이집 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됐으며 군포시 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군포시아동보호전문기관 김기영 관장은 “지역사회 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준 베이비맘 어린이집에 감사드린다”라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지역 내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위기 가정을 회복하는데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베이비맘 어린이집 김영자 원장은 “작품전시회 및 바자회를 통해 아동 및 가정에게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바자회 수익금이 학대피해아동과 가정을 위해 사용되면서 군포시의 아동학대예방에 작은 발걸음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