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와 함께할 기관·단체 모집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시민들에게 찾아가는 행복 배달 서비스
안동시립합창단에서 ‘2022년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를 공동 주관으로 진행할 기관 또는 단체를 모집한다. 오는 1월 19일부터 21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최종 선정 기관 또는 단체는 2월 중 개별 통보하여 협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는 여건상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관람 대상의 눈높이에 맞는 공연을 구성하여 안동시립합창단원들 개개인의 기량을 표현할 수 있는 합창, 중창, 솔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안동시립합창단이 직접 찾아가서 공연을 펼친다.
안동시립합창단은 2008년 창단되어 올해 14년째 지역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고음악 합창의 진수를 선보일 수 있는 수준 높은 정기공연과 관람객들이 즐겁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겸비한 기획공연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 찾아가는 음악회 진행으로 지역 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안동시 소재 15개, 경북 북부지역 2개의 단체 및 기관을 포함한 총 17개 단체가 접수한 결과, 안동시 도산면 온혜초등학교 외 12개 단체를 최종 선정하여 공연을 펼쳤다. ‘2022년 안동시립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신청 모집의 자세한 안내 및 내용은 전화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공연·전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