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22년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민간보조금 사업 공모1월 14일 ~ 28일 접수 … 지원 규모 총 7억 원
울산시는 ‘2022년 상반기 문화관광체육 육성 공모사업 지원계획’을 1월 14일 공고했다.
‘민간보조금 공모사업’은 법인 또는 단체 등 민간단체를 공모 절차에 의해 보조사업자로 선정?지원 하는 사업을 말한다.
올해 상반기 지원 규모는 지난해와 동일한 7억 원이다.
공모 분야는 문화예술, 관광진흥, 체육지원 사업으로 보조금은 1개 사업별 5000만 원 이내이며 자부담은 총 사업비의 10% 이상이다.
지원 대상은 법령 또는 시 조례상에 지원 규정이 있는 단체 또는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법인이나 단체이다.
자격은 최근 1년 이상 공익활동 실적이 있어야 하고 법인이 아닌 단체일 경우 대표자나 관리인이 있어야 한다.
다만, 보조금 지원 없이 자체적으로 사업수행이 가능하거나 친목이나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또는 특정정당, 선출직 후보를 지지하거나 특정 종교의 교리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단체 운영비, 자본 형성적 경비, 외유성 해외경비를 사업으로 제출하는 경우도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단체는 오는 1월 28일까지 신청서, 사업계획서, 보조사업자 소개서 등을 첨부해 신청하고자 하는 사업의 문화관광체육국 소관부서의 분야별 담당자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공연·전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