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지역 우수제품과 청정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강원평창몰’에서 2022년 설날을 맞아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원평창몰은 오는 2월 2일까지 설날을 맞이하여 일부 품목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쿠폰을 발급(상품 당 최대 2만원)하고 있어, 기본 할인에 추가 쿠폰할인까지 이용하면 소비자들은 평창군 관내기업들의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설맞이 이벤트 기간 중 리뷰를 작성하면 3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두 돌을 맞은 평창군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강원평창몰’은 21년 추가 입점기업을 선정하여 기존의 대관령한우, 산양삼, 메밀 제품뿐 아니라, 커피, 건강즙 등 다양한 평창군의 농·특산물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2022년에도 입점기업 모집을 통해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할 예정이며, 소비자는 평창군의 다채로운 상품을 온라인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평창군과 진흥원 관계자는 “코로나19사태가 길어지면서 농가 및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지역 내 생산제품을 홍보해, 판매 촉진을 도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평창군은 다양한 시책과 서비스로 중소기업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공연·전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