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반도체 부족사태도 끄떡없는, 국내 수입자동차 판매 회사의 “4월 프로모션” 파격 행보

- 신청후 1주일 내에 받을 수 있는 자동차도 있어- 리스, 장기렌트 계약시 더좋은 혜택도 기대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4/05 [10:59]

반도체 부족사태도 끄떡없는, 국내 수입자동차 판매 회사의 “4월 프로모션” 파격 행보

- 신청후 1주일 내에 받을 수 있는 자동차도 있어- 리스, 장기렌트 계약시 더좋은 혜택도 기대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4/05 [10:59]

자동차는 가장 비싼 소재가 사용되고 있다. 최근 자동차 시장은 반도체 부족사태로 인해 자동차가격이 상승하는 카플레이션 현상까지 심하게 겪고 있다.

 

카플레이션 현상은 수입, 국산 자동차 구분 없이 상승하고 있다. 이 상황은 차량에 사용되는 반도체 부족 현상에 따른 원자재 가격 상승과 공급량 부족 사태에 코로나19 여파까지 겹치며 발생한 이례적 현상으로 본다.

 

전문가들은 당분간 이 같은 현상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가격이 상승되는 것뿐만 아니라 현재 자동차 시장에서는 “차를 살 능력이 되도 재고가 없어서 못 산다” 는 고객들의 원성이 이어지고 있다.

 

    리렌모터스 상담후 7일이내 인도받은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국산, 수입 브랜드를 가리지 않고 출고 대기 기간이 최소 6개월에서 길게는 1년을 넘고 있다.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 또한 반도체 수급난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다. 주요 (법인, 개인) 자동차 에이전시도 지난해를 비롯해 올해 모두 적자를 보고 있다. 단, 대형 법인 에이전시 ‘리렌모터스’ 는 예외다. 이런 악조건 상황 속에서도 흑자를 보고 있는 유일한 자동차판매 회사다.

 

게다가 리렌모터스는 4월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출고를 약속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공개하면서 반도체 이슈까지 무색하게 만들었다.

 

‘리렌모터스’ 는 30개 이상의 캐피탈 및 대리점과 제휴가 되어 있다. 긴급 재고 현대, 기아 등 국산차의 경우 선 발주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신청후 6개 월에서 1년을 기다려야 하던 대기 기간을 리렌모터스는 영업일 기준 1주일에서 1개월로 줄일 수 있다.

 

    리렌모터스 상담후 14일이내 인도받은 벤츠 S350D

 

최근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 기아의 주력 모델인 현대 포터, 기아 쏘렌토 하이브리드 모델 또한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특히 기아의 쏘렌토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정상발주 시 최장 1년 6개월이라는 대기 기간을 가져야 하는데 이 또한 리렌모터스를 통해 일주일 안에 인도 받을 수 있다.

 

수입차의 경우 독일 3사의 인기 차종 벤츠 e클래스, bmw 5시리즈, 아우디 A6 등 모델을 영업일 기준 1주일에서 1개월로 대기 날짜를 앞당길 수 있다. 최소5% ~ 최대 10% (430만 원~1,150만 원) 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타사와 비교될 정도의 풍부한 사은품도 제공 되고 있다.

 

구체적인 내용은 ‘리렌모터스’ 와의 상담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BMW X7 M50I 리렌모터스 상담후 14일이내 인도

 

반도체 부족 사태와 차량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해 자동차 구매 소비 심리가 많이 위축이 됐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도 리렌모터스는 빠른출고, 착한가격 판매전략으로 고객만족지수를 높여가고 있다. 성공과 실패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듯이 리렌모터스의 꾸준한 성장에도 고객만이 만족하는 필수 성공조건이 있다.

 

리렌모터스 관계자는 “고객이 원한다면 될때까지 해보이겠다”며 마음가짐을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핫이슈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