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믿음으로 상황을 이끌가라“ 21대 국회 개원 국회조찬기도회 개최

- 김진표 국회의장 국회조찬기도회장 이임- 이채익 국회조찬기도회장 취임 축하- 장헌일, 이성용, 양성전 목사 감사패 증정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9/07 [10:47]

“믿음으로 상황을 이끌가라“ 21대 국회 개원 국회조찬기도회 개최

- 김진표 국회의장 국회조찬기도회장 이임- 이채익 국회조찬기도회장 취임 축하- 장헌일, 이성용, 양성전 목사 감사패 증정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9/07 [10:47]

▲ 사진= 김진표 국회의장이? 국회조찬기도회 이임 인사말을 전했다.

 

한국교회총연합에서 주관하여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국회조찬기도회’가 7일 오전 7시 30분에?개최됐다.

 

여야 현직 국회의원 및 주관 관계자 300여 명이 모여 대한민국 21대국회, 한반도와 세계평화를위해 한국교회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기도회를 열었다.

 

김회재의원의 사회로 국회조찬기도회가 시작됐다.

 

대한민국 국회의 협치와 통합?정치역사를 위해 송석준의원이 기도했다.?롬1 16- 17절 서정숙의 의원의 성경봉독,?CTS 장로 합창단 찬양이 진행됐다.?

 

"모든 상황을 이끌어가는 것은 믿음이다. 앞으로의 길이 어떻게 변할지 모릅니다. 그래서 세상사람들은 겸허할 수밖에 없습니다.? 상황을 이끌어가는 것이 무엇이냐? 경험과 지식보다 높은 차원으로 상황을 이끌어가야 합니다.? 믿음의 가치를 가지고 상황을 이끌어 갈 수 있어야 이 나라가 안정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의인은 변화무쌍한 삶에서 믿음으로 살리라.? 믿음의 성숙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는 성숙된삶이며 하나님의 사람다운 인생을 살라는 것입니다.?믿음으로 상황을 이끌어가시라는 것입니다. "며?기독교대한감리회 이철 감독은 전했다.

 

한교총 공동대표회장 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 강학근목사, 한교총 공동대표회장 대한예수교장로회(개혁)총회장 김기남목사, 한교총공동대표회장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전 총회장 이상문 목사의 대한민국 21대국회, 한반도와 세계평화 한국교회와 민족 복음화를 위한 기도가 이어졌다.

 

이어 "홍수와 태풍피해를 입은자 들을 살펴 주시길 바랍니다. 범사에 감사하며 저희들의 의정활동 일상의 삶이 하나님께 기쁨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모든것이 주님께로 왔음을 고백하며 풍성한 삶을 살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물질에 시험들지 않게하옵소서"?송기헌의원의 봉헌기도가 이어졌다.?

 

장종현목사(대한예수교 장로회(백석) 총회장의 축사로 1부가 진행 됐다.

 

2부에는 고명진목사 한교총공동대표회장 (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장) 사회로 축하식이 진행됐다.

 

한교총회장(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총회장 류영모목사는 "자기의 이익 우선이 아닌 선국후사 선국후당으로 국익을 생각하는 여,야 정치가 이루어져야 겠습니다." 며 인사말을 전했다.?

 

축사 배광식목사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총회장,?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 "조정과 타협의 지혜를 가진 분이 김진표 국회의장님을 통해 국회가 통합협치가 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새롭게 선임된 이채익 의원을 통해 국회의 여,야 협치가 원만히 진행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고 축사를 전했다.

 

"이채익 의원님의 국회조찬기도회 회장 취임을 축하를 드립니다. 김진표 의장님은 국회조찬기도회 회장님을 열심히 5년간 일해오셨습니다. 이번 국회의장도 모든 일들이 협치로 이루어질 것이라 믿습니다. 국회조찬기도회를 잘하면 여야가 화합되어 밖에서도 여야의 협치가 잘 이루어질 것이라 믿습니다."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 회장 이봉관 장로의 격려사를 전했다.

 

새에덴교회 담임 소강석 목사의 축시가 진행됐다.?김진표 의장, 이채익 회장의 축하패 증정이 이어졌다,

 

김진표 국회의장은 "국회조찬기도회와 함께 류영모 목사님을 비롯해 고명진 목사님 여러목사님들께서 격려와 축하 축복의 말씀을 해주셔서 국회의장직을 수행하면서 기도제목으로 늘 가슴에 새기도록 하겠습니다.? 소강석 목사님 또한 축시도 특별히 기억에 남을 듯 합니다.? 이번에 취임하는 이채익 의원이 있어서 여야 협치의 기대와 든든함을 갖습니다.?

 

본관에는 기독교 기도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불당이 있습니다. 가톨릭교회가 있습니다. 기독교 예배실은 30년간 그대로 있다 보니 종교단체의 기부를 받아서 한교총사무총장 모임에서 이영훈 목사님께서 도움을 주셔서 국회기도실도 새롭게 리모델링하면서 국가를 위한 기도도 늘 끊어지지 않기를 바라고 도움을 주신 많은 목사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10여명의 국회의장을 놓고 경쟁하면서 인선과정을 거치면서 하나님께 기도로 믿음으로 드린 약속은 상상할 수 없는 방법으로 이루어 주시는구나를 느끼고 깨달으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대화하고 설득하는 마음으로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정치가 제대로 좋은 정책과 조세제도 더 낮은 자세로 열심히 기도하면서 뜻을 이루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며 인사말을 전했다.?

 

▲ 사진=이채익 국회조찬기도회 신임회장

이어 이채익 국회조찬기도회 신임회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상황에서 지금까지 이끌어주신 김진표국회의장님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한교총회장님이하 교계 지도자 관계자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협력의 동반자인 더불어민주당 김회재의원님외 함께 참여해주신 의원님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일일히 거명하지 못하는것을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혼란의 정치현장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앞장설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국익을 위한 기도와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당의 정체성과 팽팽한 대립적관계는 당연히 발생할수 밖에 없습니다. 서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며 인사말을 전했다.

 

국회조찬기도회를 위해 오랜기간 수고해주신 장헌일, 이성용, 양성전 목사 감사패 증정과 참석자 소개가 진행하고,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김주헌 목사의?폐회 기도로 행사를? 성료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핫이슈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