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문화체육관광부, 세계 최대 방송영상시장에서 전년 대비 2배 넘는 수출 달성

최재원 문화부기자 | 기사입력 2022/11/21 [18:47]

문화체육관광부, 세계 최대 방송영상시장에서 전년 대비 2배 넘는 수출 달성

최재원 문화부기자 | 입력 : 2022/11/21 [18:47]

▲ 밉컴(MIPCOM) 2022’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대 방송영상콘텐츠시장 ‘밉컴(MIPCOM) 2022’에서 한국 참가 기업들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약 1,664만 달러(한화 약 220억 5천만 원) 규모의 수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와 같은 한류 콘텐츠 수요 확대에 힘입어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두바이국제콘텐츠마켓(DICM) 2022’에 참가해 중동과 북아프리카 시장에 처음 진출한다.

 

[17개 기업, 63개 콘텐츠로 전년 대비 2배 증가한 220억 원 수출 성과 달성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전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