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세계 최대 방송영상시장에서 전년 대비 2배 넘는 수출 달성
최재원 문화부기자 | 입력 : 2022/11/21 [18:47]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최대 방송영상콘텐츠시장 ‘밉컴(MIPCOM) 2022’에서 한국 참가 기업들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약 1,664만 달러(한화 약 220억 5천만 원) 규모의 수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와 같은 한류 콘텐츠 수요 확대에 힘입어 11월 23일부터 24일까지 ‘두바이국제콘텐츠마켓(DICM) 2022’에 참가해 중동과 북아프리카 시장에 처음 진출한다.
[17개 기업, 63개 콘텐츠로 전년 대비 2배 증가한 220억 원 수출 성과 달성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체육관광부, 비영리 민간단체 보조사업 731개, 부정사용 감사 착수 문화체육관광부의 ‘드리머스’, 2030 자문단 활동 본격 시작 문화재청, 6세기 얼굴 모양 토기, 그림말(이모티콘)이 되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신임 8기 위원 9명 위촉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신규 유아 휴게실 열어 문화체육관광부, 연예매니지먼트 협회·단체, 업계 종사자 권익 보호 위해 모인다 한복의 전통과 현재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문화체육관광부, 2022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9건 선정 및 표창 세계유산 남한산성 연구총서 제11권 발간 방송통신위원회 김창룡 상임위원,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3 참관 경기평화광장 ‘겨울빛광장’과 ‘눈썰매장’ 에서 겨울철 특별한 추억을 남기세요 문화체육관광부, 콘텐츠 수출액 사상 최대, 124억 달러 돌파 문화재청, 청와대 권역(경복궁 후원지역)은 건축, 경관적 가치와 함께 역사의 보고 광양중마도서관, ‘도서관 생활 어린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문화재청, 첨단기술 입은 우리나라 자연유산 콘텐츠 만나보세요 문화체육관광부, 제2의 이승기 사태 재발하지 않도록 불공정 관행 뿌리 뽑는다 문화체육관광부, 유아·아동기에 문화예술교육 참여 집중 경기도자박물관, 문체부 주최 ‘2022 박물관 길 위의 인문학’ 우수기관 선정 경기도, 31일 옛 경기도청사에서 ‘2022 경기송년 컬처 페스타’ 개최 문화체육관광부, 2024년 동아시아 문화도시로 김해시 선정
전송
여러단어검색
전체검색
섹션전체
최근날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