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천뉴스=노영찬 대표기자]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신곡2동주민센터(동장 김세원)는 1월 14일 송림 라이온스클럽(회장 송명호)에서 저소득 독거어르신을 위한 설 맞이 떡국 선물상자 6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은 신곡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렸으며, 선물상자는 떡국떡, 만두, 소고기, 배갯잇 등 생필품 9가지로 구성되어 생활지원사들을 통해 관내 독거어르신 60분에게 전달됐다.
송림 라이온스클럽은 지난해에도 저소득 취약계층에 김장김치 150박스를 기탁하는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송명호 송림 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설 명절 독거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덜어드리기 위해 정성 어린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며, “미약하게나마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세원 신곡2동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몸소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주시는 송림 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다가오는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동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