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천뉴스=노영찬 대표기자]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송산3동행정복지센터(송산권역 국장 이종태)는 1월 19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관내 행복홀씨 입양단체 회원들과 송산3동 직원 약 7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주민들과 귀성객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즐겁게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진행됐다.
먼저 환경 정비구간으로 교육시설과 주거시설 등이 밀집해있는 곳을 선정했다. 참가자들은 휴지, 폐비닐, 담배꽁초, 깡통 등 생활쓰레기는 물론이고 전신주와 가로수에 걸려있는 불법 현수막까지 수거했다. 아울러 연휴 기간 급증하는 생활쓰레기 분리배출 방법에 대한 안내 및 홍보도 함께 병행하며 깨끗한 송산3동 만들기에 앞장섰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정서정 통장협의회장은 “설 명절을 맞아 관내를 방문할 귀성객들에게 송산3동에 대한 좋은 기억을 선물해드리고 싶었다”며, “대대적인 정화 활동을 통해 말끔해진 도심 환경을 보니 보람차다”고 말했다. 류윤미 송산3동 자치민원과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정화 활동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환경 정비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